본문 바로가기

초등학생에게 인기있는 취미이자 집콕놀이 그림이 너무 예쁜 로원 컬러링북

탑오델리아 2025. 4. 2.

요즘 저랑 저희 딸이 푹 빠져있는 컬러링북이 있습니다. 초등학생들 사이에서도 무척 인기가 있는 컬러링북이라고 하는데요. 그림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특히 초등생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해요.저희 딸도 6학년인데 며칠 전에 로원 컬러링북을 사고 싶다고 해서 검색을 해 보니 제가 봐도 너무 색칠하고 싶은 그림이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입을 했죠.

로원의 말랑말랑 고양이와 소녀
컬러링북

딱 지금 제 딸의 모습을 하고 있는 듯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소녀가 표지에 있어요. 그래서 제가 더 마음에 들었는지도 몰라요. 표지를 보시면 오른쪽 맨 아래쪽에 그라데이션 이라는 글씨가 보이시나요? 특히 제 딸이 요즘 그라데이션 스킬에 푹 빠져있어서 이 로원의 컬러링북을 더 좋아합니다. 어떻게 하면 예쁜 그라데이션이 표현이 되는지 알려주기도 하구요.

지금부터 로원 컬러링북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단계별로 다양한 도안이 있습니다.

컬러링북의 처음 절반 정도는 로원이 그린 사랑스런 캐릭터들이 1명씩 나와서 색칠연습하기에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캐릭터들의 표정과 옷스타일이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저렇게 따라 입고 싶기도 하고요. 특히 요즘 외모에 관심이 많은 제 딸은 너무 좋아해요.

 

 

엄마! 너무 귀엽지? 예쁘지?

 

주말내내 컬러링북으로 시간을 보냈어요. 나중에 다 하면 보여준다고 잘 안보여줘서 겨우겨우 색칠하고 있는거 한 컷 찍었어요. 얼마나 정성스럽게 꼼꼼하게 색칠을 하는지.. 이럴때 보면 집중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점점 뒤로 가다보면 그림에 배경이 나오면서 더 디테일해지더라고요. 소품 하나하나 배경의 디테일등이 확실히 조금 더 어려워집니다.

위에 도안을 보시면 알겠지만 캐릭터 1명씩 나오는 것보다 확실히 디테일하죠? 그리고 배경들이 우리가 사는 그 배경들이어서 친근함도 느껴지네요.

2. 그림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로원작가의 컬리링북이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중의 하나가 그림들이 너무 사랑스럽다는 거에요.사랑스런 소녀의 일상모습과 표정들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거기에 색감들도 너무 예뻐요. 저도 그렇도 제딸도 여러색깔들이 섞인 색감들을 좋아하고 리얼리티를 살려주는 그라데이션이 있는 색감들들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로원의 컬러링북을 보자마자 바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특히 아래에 있는 도안은 저랑 제 딸이 제일 좋아하는 도안이에요. 왜냐면요 색칠할 맛이 나잖아요. 여러색깔들을 골고루 다 써볼 수 있구요. 옛날생각도 나구요. 저는 문구점을 좋아하구요. 제 딸은 케이크 가게를 제일 좋아합니다.

정말 예쁘죠? 문구점에 있는 물건들의 디테일 보세요.지금도 초등학교 근처에 가면 이런 문구점 꽤 있더라고요. 너무 현실적이고 귀엽지 않나요? 또 케이크 가게도 이런 케이크 가게 있죠? 딸기가 듬뿍 들어있는 케이크 그림이 먹고싶게 생겼어요. 그림만 보더라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케이크의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거 빨리 색칠하고 싶어요^^

앞에서부터 차례차례 하려고 지금 열심히 색칠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로원 컬러링북을 사면서 이거 말고 다른 컬러링북도 있더라고요.

"로원의 몽글몽글 데일리 걸 컬러링북"입니다.

제가 산 "로원의 말랑말랑 고양이와 소녀 컬러링북"을 다 하고 나면 "로원의 몽글몽글 데일리 걸 컬러링북"에 도전하려구요. 다른 컬러링 북보다 로원의 컬러링 북이 조금 더 페이지수가 많아서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지만 열심히 해서 꼭 그 다음 시리즈를 색칠 해 보려고 합니다.

 

혹시 컬러링 북 뭐 살까? 고민하셨거나, 고민하고 계시는 분은 로원의 컬러링 북도 한번 생각 해 보세요^^ 제가 직접 사서 색칠을 해 보니 사랑스런 그림과 예쁜 색깔들을 보니 마음이 많이 힐링이 되더라고요. 이 컬러링 덕분에 요즘 저희 딸과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