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만원대 가성비 좋은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내돈내산 후기

탑오델리아 2025. 5. 9.

저는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샀는지 모릅니다. 좋은거, 안좋은거, 비싼거, 싼거, 많은 블루투스와 헤드셋도 사 본 결과 이번에 산 가성비 최고인 블루투스를 찾았습니다.귀가 편하고 가격도 아주 착하고, 음질 좋고, 모양도 세련되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블루투스입니다.

 

아이리버 미니 블루투스 IB-T1

화이트와 블랙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랙색상을 샀어요. 받자마자 너무 세련된 느낌과 컴팩트한 사이즈라서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블루투스는 제가 항상 매일 가지고 다니는 것이어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서 너무 좋았습니다. 음질 또한 아주 깨끗하게 들리고 귀를 꽉 막고 있는 답답함이 아닌 편안한 착용감인 오픈형 이어폰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아이리버 블루투스를 1시간30분정도 끼고 있었는데도 귀가 가렵다거나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제가 며칠동안 아이리버 미니 블루투스 이어폰을 쓴 느낌을 정리 해 볼께요.

아이리버 오픈형 미니 블루투스 이어폰
색상 블랙과 화이트 중 고를 수 있어요.
음질  13mm 다이나믹 고성능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깨끗한 음질이서 음악듣기에 좋아요.
터치감  쉽고 좋음
재생시간 한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재생(이어폰만) /  최대 14시간 재생(케이스포함)
충전시간 1.5시간
작동거리  10m
A/S 문의 070-4400-2671

어떠세요? 저는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너무 괜찮아서 알려드리려고요. 저는 요즘 매일 이 아이와 함께 일하고 운동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요 전에 사용했던 거는 오래 끼고 있으면 귓속도 가려웠는데 이번에 그렇지 않아서 그게 제일 좋았답니다.

 

혹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부담없이 살 수 있는 이어폰을 찾으셨다면 2만원대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어떠신가요?

댓글